본문 바로가기
Real Review/블루레이

화양연화(花樣年華, 2000) / 블루레이 스틸북

by 스낼 2021. 7. 14.

화양연화 (花樣年華, 2000)
In The Mood For Love
블루레이 풀슬립 스틸북


 

오픈 케이스

 

아직(까지도;;) 감상해본 적은 없지만, 왠지 꼭 봐야 할 것 같은 왕가위 감독의 '화양연화'입니다. 그래서 또 느지막이 작은 몰에서 간신히 찾아내어 블루레이 풀슬립 스틸북으로 구매를 했네요.

 

요즘 명작 중화영화들을 멋진 패키지로 출시해주는 '노바' 제작 스틸북입니다.

 

바로 뜯어봅니다.

 

프리오더 당시에 상대적으로 렌티큘러 슬립의 인기가 많았는데요. 풀슬립도 실제로 보면 괜찮습니다. ^^

 

 

풀슬립 전면(아직 비닐은 유지)
풀슬립 후면
풀슬립 스파인
풀슬립 상단에도 제목을 넣어주었네요

 

 

스틸북보다 먼저 포함된 북클릿을 보면, 극의 두 주인공 양조위와 장만옥의 여러 스틸컷들과 함께 읽어볼 만한 다양한 글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의도하지는 않았는데 올려보니 상당히 옛스럽네요. 사진 느낌이...

 

 

 

 

드디어 스틸북!

 

직접 확인해본 스틸북으로 보고나니, 그냥 쿼터슬립으로 구매할 걸...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 보기 힘든 염료 가득 쨍한 유광의 고퀄리티 스틸북입니다. 물론 이런 류의 도장방식의 고질적인 문제인 잔 스크래치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이 부분은 드라이 신공으로 많은 부분 해결이 되니까요.

 

전면 장만옥에 한자 타이틀도 멋지지만, 후면 양조위에 영자 타이틀은 더 멋집니다. 이미지 선택도 탁월하네요.

 

 

스틸북 전면 - 장만옥 / 한자 타이틀
스틸북 후면 - 양조위 / 영자 타이틀

 

 

스파인에도 고풍스런 무늬를 넣어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려주는 역할을 하게 해 놓았습니다.

 

스틸북 스파인 성애자 입장에서 이런 퀄리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스틸북 내부 이미지
약간은 이질적인 이미지 퀄리티를 가지는 디스크

 

 

그 외에 5장의 스틸 이미지와 2장의 주인공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토카드의 후면도 이미지와 타이틀 조화가 좋네요!

 

이미지 잘 뽑아놓은 포토카드

 

 

웬만하면 한 번이라도 감상을 하고 포스팅을 하는데, 스틸북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오픈 샷만 먼저 올려보았습니다. 종종 스틸북만 케이스에 넣어두고 전시해두어야겠습니다 ㅎㅎ

 

더 궁금해지는 작품입니다. 빨리 감상 들어가야겠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퀄리티 블루레이 스틸북 - 화양연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