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Review/Music

이승환 30주년 콘서트 무적전설 공연실황 블루레이

by 스낼 2021. 7. 14.

드디어 도착!
이승환 30주년 콘서트
무적전설
블루레이와 CD only 패키지
언박싱!

 


 

아 맞다 구매했었지...

 

잊고 있던 승환옹의 라이브 실황이 드디어 도착했네요. 6월 출시였는데 요즘 늘 있는 지연 이슈 겪고 오늘(13일) 도착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라이브 공연 블루레이는 태지형(모두...), 아이유, 뮤즈, 콜드플레이 정도인데요. 사실 잘 들여다보지 못합니다...그야말로 소장용이지요.

 

그 소장용으로 승환옹의 무적전설 블루레이를 구매해봤습니다. 그래도 패키지 오픈은 하고 소장하는 주의라서 ㅎㅎ 열어봅니다.

 

"뜨헉! (왠지 옹께서 이런 반응을 기대하셨을 듯...)"

 

박스 안에 둘둘 말려있는 일반 투명 뽁뽁이를 벗겨냈더니 이번에는 검정 뽁뽁이가 나타납니다. "무적전설"이라고 대문짝만하게 타이틀이 적혀있는 뽁뽁이가 말이죠. 패키지 포장에도 신경을 쓴 모습... 좋습니다.

 

이 뽁뽁이는 못 버리겠네요 ㅎㅎ

 

 

오 뽁뽁이 퀄리티...!

 

 

굳게 부착되어 있는 블랙 뽁뽁이를 열어보면 드디어 본품이 나옵니다. 판매 페이지에 예고되었던 티셔츠 중에서 저는 초록색 드림팩토리 스튜디오 L 사이즈가 왔습니다. (은근 GYM 티가 궁금했는데 말이죠 ㅎㅎ)

 

그리고 블루레이/실황 CD 패키지. 특유의 노~랑 패키지네요.

 

 

코로나발발 얼마 전!

 

 

패키지 내부에도 멋들어진 2장의 오디오 CD와 2장의 블루레이를 담은 2개의 패키지가 또 나타납니다. 일관성있는 색상 배치... 좋네요 ㅎㅎ 오디오 CD가 포함된 패키지에는 48페이지에 달하는 북클릿이 포함되어 있고, 블루레이 패키지에는 그냥 블루레이만 거치되어 있습니다.

 

 

좌) 오디오, 우) 비디오
좌) 오디오 트랙리스트, 우) 비디오 스펙과 리스트
오디오 패키지 내부

 

 

포함된 오디오 트랙은 음원으로 출시되지 않고, 이 패키지에서만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특별한 대우...매우 환영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정신 못 차리는 ODD 녀석을 빨리 살려내야 편히 들을 수 있을 텐데 말이죠;;)

 

 

오디오 시디 2장

 

 

블루레이는 오디오에 비해 단출합니다. 그래서인지 디스크 이미지에 힘을 좀 준 느낌이네요 ㅎㅎ 디스크에 블루레이계 명품 브랜드 플레인의 로고가 있는 걸 보니, 오소링을 플레인에서 진행했나봅니다?(전체적인 패키지의 느낌이나 마감은 플레인이 아닌 듯....해서;;)

 

 

힘 좀 준 블루레이 디스크들 우)는 부가영상

 

 

바로 재생해봤습니다. 타이틀 화면 쨍~하고, 컨셉 확실하고! 공연 색감 잘 빠져서 나왔네요! 1080i라서 아쉽다는 의견을 종종 본 것 같은데, 사실 체감을 잘 못하는 저이기에...ㅎ 그래도 영상 퀄 좋다고 이야기는 확실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전에 mbc에서 봤을 때랑은 당연히 다르구요 ㅎㅎ

 

 

TV를 촬영한 사진임(위에 두장도)

 

 

2018년에 전주 JUMF에서 보고 뜸~했는데, 오랜만에 공연의 신님 고퀄 화질로 영접해야겠습니다.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