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Review/레고

레고 21306 비틀즈 노란 잠수함 (The Beatles Yellow Submarine)

by 스낼 2020. 9. 1.

We all live in our yellow submarine~
yellow submarine~
yellow submarine~


비틀즈의 곡 yellow submarine, 음악 영화(라기보다는 애니매이션)로도 나왔었는데,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노란 잠수함을 표현해낸 제품입니다. 매니아들의 창작품 중 선정하여 제품화한 아이디어스 라인입니다. 제품 번호는 21306. 출시되자마자 바로 주문해서 조립했던 기억이 나네요.

박스샷의 배경과 동일한 아크릴케이스에 안착!
박스샷

아이디어스 라인의 박스는 견고해서 소장의 가치가 있죠. 노란 잠수함도 마찬가지로 박스가 견고하고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완성된 잠수함! 거치가 가능하도록 잠수함임에도 하늘에 떠있는 것처럼 구름위에 투명브릭으로 붕 떠있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아무래도 기성 레고 제품과는 조금 다른 창작품 기반이기 때문에, 생소하고 재미있는 조립도 있어서 나름 손 맛이 있었네요. 그리고 아이디어스, 모듈러 같은 제품의 좋은 점! 스티커가 없고 모두 프린팅 브릭이라는 것이죠 ㅎㅎ

잠수함 앞 모습

잠수함 뚜껑을 열면 아기자기한 내부가 나타납니다. 딱 네명 앉을 수 있게 해놨네요 ㅎㅎ

주인공 비틀즈 미피! 왼쪽부터 존 레논, 폴 메카트니, 조지 헤리슨, 링고 스타입니다. 색감도, 머리 스타일도, 멤버들 특징도 참 잘 뽑았네요.

제레미...라고 합니다만.
한동안 이렇게 피아노위에 전시를 해놓았었죠.

 블루레이 재생 화면입니다. 아직 제대로 정주행하지 못했네요 (손이 잘 안가네요ㅠ)

오늘 BTS의 Dynamite 빌보드 1위 소식이 들리던데, 능력자분께서 멋진 창작품 올려주셔서 이런 아이디어 제품으로 출시되면 좋겠네요! BTS 관련해서는 어떤게 좋을까요? 불꽃?(파이어~) 아님 다이나마이트에 미피 포함도 좋구요 ㅎㅎ 여튼 K-pop의 상징인 그들을 테마로 제품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행복한 상상을 해보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