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Review/Music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스페셜 앨범 (+ 전통 먹을거리)

by 스낼 2021. 7. 20.

MBC 놀면뭐하니?
MSG 워너비
스페셜 앨범 도착!
+김부가기가막혀
+누룽지화자

 


 

 

유야호 제작 - MSG 워너비

 

MBC '놀면뭐하니?'의 음악 프로젝트(어느새 음악 예능) MSG 워너비의 활동이 지난주 방송에서 끝이 났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좀 오래 한다 싶기는 했지만, SG 워너비의 역주행, 좀처럼 말하는 걸 보기 힘든 '얼이형'의 등장, 그 시절 김정민 표 음악에 대한 추억도 떠올릴 수 있었던 나름 재미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무한도전 시절부터 발매했던 모든 앨범들을 구매했던지라, 이번에도 어김없이 구매해서(1차!) 오늘 도착했습니다.

 

앨범 오픈 샷부터 올려볼께요.

 

앨범 커버 이미지는 방송에서도 나왔던 그 코빅 출신 개그맨이 그린 멤버들의 캐리커쳐로 장식했습니다. 특징을 잘 뽑아낸 것 같네요. 몇몇은 좀 이질감이 있지만요.

 

 

 

 

앨범에는 6곡의 노래 트랙과 타이틀곡 2곡의 MR까지 해서 총 8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앨범은 디지팩 형식으로 열어보면 좌측에는 멤버들 화보집과 가사집이, 우측에는 CD 디스크가 있습니다.

 

유야호를 포함 총 9명의 솔로 샷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저렴이 앨범 발매를 추구했던 것과는 다르게 앨범의 만듦새는 꽤 딴딴하고, 구성도 좋네요!

 

 

 

 

추가 구성품으로는 유야호 머리에 항상 장식되어 있던 '매듭장' 모양의 스마트폰 그립, 렌티큘러 부채, 그리고 멤버들의 캐리커쳐와 실사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그립은 일반 그립톡과 다르게 무선 충전도 가능한 것 같네요. 재질은 완전 종이도 아닌, 그렇다고 완전 플라스틱도 아닌 그런...여튼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고이 넣어두었네요.

 

 

추가 구성품 - 매듭장 모양의 그립
그립 사용법, 스탠드로도 사용 가능하네요

 

 

유야호의 또 하나의 상징인 부채, 그것도 렌티큘러 부채입니다. 앨범 메인 이미지와, 앨범 내부에 있는 화보집 메인 이미지가 움직임에 따라 나왔다-사라졌다- 합니다. ㅎㅎ

 

이것도 고이 접어 넣어두...(감사하모니카...)

 

 

추가 구성품 - 렌티큘러 부채 변신 전
변신 후
부채의 후면

 

 

총 9장의 포토카드는 아래처럼 되어 있어요~ 캐리커쳐 샷 - 실사 샷

 

아무리 봐도 KCM 캐리커쳐가 갑인 듯...^^;;

 

 

포토카드 캐리커쳐면
포토카드 실사면

 

 

그리고...전통 먹을거리들

 

앨범을 구매할 때 보니, 김부각(김부가기가막혀)과 누릉지(화자)를 함께 팔더라구요. ㅎㅎ 좋은 일에 쓰인다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제대로 된 김부각은 처음 먹어보는데 짭짤하니 맛있던데요? ㅎㅎ 누룽지는 달콤한 맛과 고소한 맛 두 가지가 있습니다. 누룽지도 맛있어요~ ㅎㅎ

 

 

 

 

몇 개월 동안의 대장정을 마쳤네요. 다음 주부터는 무슨 프로젝트가 진행될지... 중간에 잠깐 나왔던 정과장 에피소드는 지금도 무한 반복하는데 말이죠 ㅎㅎ

 

여튼 최애 예능 놀면뭐하니의 다음이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